RECRUIT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모텔PC도 ‘노하드 솔루션’ 전성시대?
작성자
작성일자 2017-07-26
조회수 802
게시일자: [2015.07.13 ]


[생활정보] 참네트워크가 모텔전용 노하드 솔루션을 출시하고 모텔PC의 환경을 변화시키고 있다.







최근 PC방의 모습을 획기적으로 바꾼 노하드 솔루션이 모텔PC의 환경도 바꿔버릴 기세다. 참네트워크는 모텔 전용 노하드 솔루션으로 모텔PC의 부팅속도, 프로그램 로딩속도, 인터넷 속도 등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또한 유지보수도 기존보다 쉽고 빠르게 원격으로 처리할 수 있어 모텔PC 관리와 유지보수의 번거로움도 해결하고 있다.
객실에 손님이 투숙할 경우 PC에 고장이 발생하면 손님과 유지보수 담당자 모두에게 불편함이 존재하던 것을 방문하지 않고 원격으로 처리할 수 있어 운영과 고객의 불편함이 해소됐다.


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PC에서 하드디스크만 제거하고 서버를 통해 사용하기 때문에 PC를 업그레이드한 효과와 PC방과 같은 PC의 속도를 느낄 수 있어 점주입장에서는 안성맞춤이다.


모텔의 특성도 24시간 운영된다는 점에서 참네트워크는 24시간 365일 CS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언제라도 전화를 통해 불편사항을 접수할 수 있으며 전문가가 직접 상담하여 문제를 해결해 준다. 상담 콜센터는 1661-3768 이다.


최근 메르스, 야생진드기 등의 경제활동의 어려움을 감안하여 모텔전용 노하드 솔루션을 특가에 진행할 계획이다. 이미 전국에 걸쳐 모텔 전용 노하드 솔루션을 도입하여 설치하고 있는 점주가 늘어나고 있으며 관련 업체들도 문의를 하고 있다.



이에 참네트워크는 모텔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들을 대상으로 파트너 모집도 함께 진행한다. 파트너들과 상생할 수 있는 파트너쉽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어려워진 경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도입에 부담을 덜기위해 전용선, IPTV 등을 패키지로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모텔 전용 노하드 솔루션 관련 문의는 전화(1661-3768)와 홈페이지(www.charmnet.co.kr)로 문의하면 된다.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다운로드수 0